2017년 5월 26일 금요일

SNS 마케팅의 성과 높이는 노하우

네이버 키워드 광고가 효과가 있는 것은 분명하지만 문제는 광고비가 많이 든다는 점입니다. 아무리 효과가 있어도 클릭당 1,000원 이상 광고비가 지출되면 웬만한 아이템으로는 이 광고비를 감당할 만한 수익을 내기가 어려울 수 있을겁니다. 클릭하여 우리가 꾸며놓은 랜딩페이지에 들어와도 매출전환, 즉 구매행동으로 연결될 가능성이 높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만약 일단 랜딩페이지로 들어오면 대부분의 방문자가 구매를 하게 할 수 있는 비법이 있다면 상황은 완전히 바뀔 것입니다. 1,000원이 아니라 10,000원을 지급하더라도 키워드광고를 마다할 이유가 없을겁니다. 제가 만난 대부분의 사업자는 자신에게 잠재고객과 전화상담할 수 있게 해 주기만 한다면 그 잠재고객을 구매로 설득할 자신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만큼 구매의사가 있는 고객이 구매를 하도록 설득하는 것은 아주 대단한 가치가 있습니다.

선택설계 마케팅이란 용어로 유명해진 유태영 강사는 바로 이런 랜딩페이지를 제작하는 성공률이 아주 높은 노하우를 갖고 있습니다. 그 원리는 현대인이 정보의 홍수 속에서 선택장애에 직면해 있을 때 필요한 정보를 차근차근 제공하여 신뢰를 구축하고, 결국 그 사람으로 하여금 자신이 판매하는 아이템을 구매하도록 함으로서 현대인의 선택장애의 스트레스를 해결해 주는 방법으로 랜딩페이지 내용과 구조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현재 고관여 아이템의 SNS 마케팅을 성공시키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그의 노하우가 바로 다음 강좌에 담겨 있습니다.

일단 랜딩페이지를 방문하여 목차만 보아도 수긍이 가는 내용입니다. 방문하면 결코 후회하지 않을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